우편배달신청

인터넷 증명서 발급 시스템 안내

대전보건대학교에 재적한 사실이 있는 사람은 성적 및 학적에 근거하여 졸업, 졸업예정, 학적부사본, 성적, 재학, 휴학, 제적, 교육비납입증명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종합정보시스템 우편배달

우체국 우편배달을 원하시는 경우 오른쪽 우편배달 버튼을 누르십시오.

1ID(학번)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학번과 비밀번호를 잃어버린경우 종합정보시스템 내 "사용자ID 찾기, 비밀번호재설정"를 통하여 조회하거나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2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서 "학사/행정서비스" 메뉴를 선택. → 좌측 메뉴 "학적 - 증명서우편발급신청"을 선택하세요.

3상단에 "[신규]" 버튼을 클립합니다. 중앙에 "증명서 우편발급 신청 상세" 화면의 신청 상세 내용과 증명서종류별 수량을 입력 후,
상단 "[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취소]"버튼은 현재 작성중인 신청 건이나 신청중인 목록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는 필수입력입니다.

4"증명서 우편발급 신청 리스트" 영역에서 증명서 우편발급 신청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하단의 "증명서 우편발급 요금" 영역에서 선택된 목록에 대한 증명서 우편발급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1. 1성적증명서 신청 시 석차기록이 필요한 경우 비고란에 석차기재를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2영문 증명 발급 시 영문이름을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3수취인 부재시 반송된 우편물은 학교내에 보관하지 아니하며, 해당 관할 배달우체국에 3개월 보관 후 폐기됩니다.
  4. 4우편민원은 입금확인 후 발송합니다.
    • 입금확인은 오전 10시에 합니다. 10시에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 다음날로 넘어 갑니다.
      (주말신청시 월요일 확인 후 발송합니다.)
    • 신청하신분과 입금하시는 분이 다른 경우는 꼭 연락(042-670-9048)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후 일주일 후까지 입금되지 않으면 취소됩니다.
    • 입금은 하나은행 646-507955-05305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2021학년도 1학기 코로나19 대응 수업 운영 계획 안내
  •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 2021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운영 안내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