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컨버터 외장 직관형 LED(17W) 램프 구매(긴급) | ||
작성자 총무팀 | 작성일 21/04/16 (16:58) | 조회수 190 |
공고기간 2021-04-16 00:00:00 ~ 04-26 | 공고상태 마감 |
대전보건대학교 공고 제2021-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컨버터 외장 직관형 LED(17W) 램프 구매(긴급)
나. 구매내역 : 물품규격서 참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예정가격이하 최저가, VAT 포함)
3.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가. 입찰참가등록 : 2021년 04월 26일(월) 10:00~11:00 /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나. 입 찰 일 시 : 2021년 04월 26일(월) 11:10 /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LED조명 납품실적이 1억원 이상의 실적 인증이 가능한 업체(공동도급 인정되지 않습니다.)
다. 공고일 기준으로 제품에 대한 생산업체는 산업표준화법 제15조 KS인증서, KC(안정인증,전자파인증)인증서 이상을 보유한 제품에 한하여 입찰 참가한다.(규격물품에 대한 인증서는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에 한함)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의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공제조합보증서 등으로 제출.
나.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함.
6.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
8.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본교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 필)
다. 등기사항전부증명서(등기부등본) 1부.
라. 사용인감도장(입찰 등록 서류 날인용) 및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입찰보증금(5/100이상) 증서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입찰참가 시)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아. 최근 5년이내 LED조명 납품 실적증명서 각 1부.
자. 제품인증 증명서 사본 1부.(원본대조 필)
차. 제조사의 정품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각1부.(물품규격서 참조)
카. 기자재 물품규격 검토서 1부.(본교양식)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 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조명기구 제작 및 납품에 있어서 규격서에 명시되지 아니하거나, 해석에 이의가 있는사항, 제작이 불가능한 부분이 발생할 경우 발주처와 협의하여 제작 납품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관련 자료는 홈페이지(http://www.hit.ac.kr) 입찰공고 게시판에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 (042)670-9051, 물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관리팀 ☎(042)670-907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04월 16일
대 전 보 건 대 학 교 총 장
- 2021-02_입찰공고문_외.zip (47.5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