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지역사회동반 성장하는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안녕하세요!
국민건강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대전보건대학 산학협력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001년 부터 현재 까지 정부 및 지자체 주관 재정지원사업 수행을 통해 학생 교육의 질 제고와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2011년 최고의 전문대학이라는 보증인 “세계적수준의 전문대학인 WCC”에 최초로 선정되어, 지역사회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대학의 산학협력단으로서 책무성을 가지고 전진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과 산학협력단은 인성과 역량을 겸비한 우수한 보건인재 양성을 통해 국가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고, 2012년도에는 최우수 산학연 대학 연구기관으로 대통령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또한 보건안전교육센터가 365 안전집합연수 위탁교육 기관으로 지정되어 대전시 교육청 등과 산학관민 협업을 통해 국민의 건강한 삶 영위와 지역경제 활성화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산학연 공동기술개발지원, 중소기업과의 연계강화, 창업보육센터지원, 보건안전교육센터운영 활성화 등, 다각적인 사업 발굴과 효과적인 운영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국가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진하겠습니다.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에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김정숙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