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전공동아리

HIT radiography
동아리 소개

HIT radiography는 전공 실험 및 실습을 통해 전공에 대한 이해력을 향상하고, 교내외 학술대외 참가 및 발표를 통해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산업체 전문가의 지도로 전공심화 학습 및 연구 수행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지도 교수

이원정 교수

X-ray art
동아리 소개

X-ray art는 다양한 X-ray art를 제작하고, 홍보하고, X-ray 장치를 촬용하여 영상을 획득함으로 이해도를 향상시킨다. 또한, 전공과 포토샵을 동시에 학습함으로써 학생들의 전공지식능력 및 창의적 능력을 향상할 수 있다.

지도 교수

전민철 교수

Hit Presentation
동아리 소개

HIT Presentation은 임상에서 기본 능력을 평가하는 기초서류 심사 이후의 면접을 대비한다. 구술 및 발표 능력을 지속적인 교육과 반복으로 본인에게 맞는 style을 찾고, 취업 뿐만 아니라 개인의 역량강화를 할 수 있다.

지도 교수

김성호 교수

TDS
동아리 소개

TDS는 방사선 방어와 관련된 전문분야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고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향상할 수 있다. 또한, 동아리 활동을 통한 소속감 및 학과 전공 만족도를 향상하고, 산학협력 연계를 통해 전문 지식을 획득하고, 현장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지도 교수

김재석 교수

HIt X-man
동아리 소개

HIt X-man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연구하여 창의성을 고조시켜 학습 능력을 추진하고, 임상에 대한 현장 접근 능력을 강화시켜 국가고시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동이리다. 또한 산학협력을 통해 현장 견학 및 멘토링을 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THC와 연계하여 활동한다.

지도 교수

선종률 교수

RI
동아리 소개

RI는 방사성동위원소와 원자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국가 면허 취득 및 전공지식능력 및 창의적 능력을 향상할 수 있다. 또한, 한국원자력연구소,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방문과 견학을 통해 원자력과 방사성동위원소에 대한 관심과 전공학습능력을 증진한다.

지도 교수

송월수 교수

전공 봉사 동아리

Brain
동아리 소개

Brain은 보건의료분야의 급격한 기술 발전과 임상현장에 필요한 의료기술인력의 세분화, 전문화에 따른 수용할 수 있도록 취업 전 병원현장체험을 통한 학생의 적응력을 향상할 수 있다. 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환자에 대한 배려와 봉사정신, 현장 체험을 통한 경험들을 할 수 있다.

지도 교수

선종률 교수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