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사이버평생교육원 대전보건대학교 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린 교육을 통해 폭넓은 지식 습득과 미래의 도약을 견인하는 대전보건대학교 부설 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미래를 준비하고 꿈을 실현해 보십시오!

나 자신의 꿈이 완성되는 곳 ! 「대전보건대학교 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 대학교는 보건·산업계열로 특성화된 대학으로 쾌적한 교육환경과 전문성이 높은 교수진의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지역주민에게 개방함으로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대학, 진정한 의미의 평생교육기관으로 자리 메김하고 하고 있습니다. 본 평생교육원에서는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적 욕구를 향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설치, 운영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지역사회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으로 "헤드스파 테라피 인재양성" 과정을 운영합니다
  • 다양한 창조성과 역량개발을 향한 “코딩교육, 수화교실, 성명학과 생활풍수, 척추트레이너사, 시낭송과 성공스피치클리닉” 을 운영합니다.
  • 자격증 취득 및 특별 교육과정 수료를 통한 고품질 직업교육을 목표로 "장례지도사, 방문간호 간호조무사" 과정을 운영합니다.

이상의 다양한 전문교육과정에서 본 평생교육원의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통하여 최상 교육의 질 서비스를 원생님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원생님의 감동과 보람을 향한 교육기회의 장으로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감사합니다.

대전보건대학교 부설 사이버평생교육원 교직원 일동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