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장 인사말

"동문회원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안경광학과 동문회장 양승빈입니다.

저는 이번에 새로이 대전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 동문회장을 맡으며 그동안 역대 회장님들과 임원진들이 노력과 사랑으로 이끌어 온 우리 동문회를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헌신과 봉사로서 최선을 다하고자 다짐하였습니다.
우리 대전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 동문회는 역대 회장단들과 임원진들, 그리고 선ㆍ후배님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지원의 결과로, 오늘날과 같은 훌륭한 안경광학과의 메카로 성장할 수 있었으며 이러한 안경광학과의 역사와 더불어 우리 대전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 동문 선ㆍ후배님들은 안보건 전문직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면서 모교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저는 새롭게 동창회를 이끌면서 다음과 같은 3가지 목표로 동창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1. 대전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 동문 선ㆍ후배가 서로 사랑하고 존경하며 화합하는 동창회로써, 선배님들을 비롯해서 모든 기수의 동창님들이 건강하게 함께 참여하여, 기쁨과 슬픔을 공유하고 힐링하는 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대전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 동문들이 우리나라 안경광학분야를 선도하며 모교의 발전을 위해 애쓰는 훌륭한 리더 양성을 위해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대전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 동문의 합리적인 재정비를 통하여, 더욱 체계화하고 조직화하여 보다 나은 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3가지 목표를 향하여 정진하도록 최선을 다하며 노력하고 실천하겠으니, 동문 여러분께서 성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동문회에서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동문님들이 관심과 사랑으로 한 분 한 분 참여해 주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동문회 선ㆍ후배님들의 무한한 사랑과 아낌없는 관심이 지속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이만 인사말에 대신하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동문회장 양승빈올림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