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22학년도 2학기 행복기숙사 입사관련 공지
작성자 호연숙 작성일 22/08/19 (09:57) 조회수 1032

2022학년도 2학기 행복기숙사 입사관련 공지
1.  입사일정 : 8/28(일)오전9시~오후5시
2.  입사절차
   가. 호실 확인
        1) 8.25(목)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조회가능
        2) 입사당일 각 기숙사 현관 부착
    나. 입사 당일 필수 체크사항
        1) 입사서류 : 입사서약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기숙사홈페이지 - 소통공간 - 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입사일에 제출)
        2) 결핵진단서(소견서) : 흉부 X-ray 촬영 결과 내용(2022.06.01 이후)
        3) 입사자는 신속항원검사 결과 ”음성“ 확인서 지참 원칙(문자도 가능)
            - 유효기간 : 입사일 기준 3일이내(8월26일자부터 해당)
            - 입사 전 확진자 및 밀접접촉자는 격리기준  적용, ”음성“ 시 까지 입사 보류
            - 입사 전 확진 후 완치자는 ”격리해제확인서“로 증빙 가능
            - 입사 전 확진 및 검사로 인하여 지연 입사한 인원에 대해서는 해당기간 기숙사비 환급 미실시
       4) 발열 및 호흡기증상 확인
            - 발열 체크 이상자 입실 제한(체온 37.5 이상 발열의 경우 입실 불가)
       5) 입실 당일 본인 외 출입 불가
   다.  기숙사OT
            - 08.28(일) 17:30 방송으로 비대면 진행합니다. 기숙사 생활전반을 설명하는 자리니 모두 호실에서 청취하기 바랍니다.
            - OT 미 참석사생은 벌점부과합니다
           
  마. 입사 준비물
   
          - 개인준비물 : 베개, 침대커버, 이불, 멀티탭(꼭), 실내화, 세면도구, 개인용품, 서적, 개인 수납함 등
          - 전기기구 일체 및 발열기구 (전기포트, 전기장판, 온열기, 데스크탑, 고데기) 반입금지
          - 드라이기 제외
          - 기숙사 대여용품 : 침대, 옷장, 책상, 다리미 등.
        -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실로 연락하기 바랍니다
           행복기숙사  ☎042-670-9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