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20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일 변경 안내(09.14)
작성자 행복기숙사 작성일 20/09/14 (16:45) 조회수 4279

2020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일 변경 안내

대전지역 코로나 19 확진자 수 증가 및 학생 등교일이 105일로 연기됨에 따라, 생활관 입사 일정도 변경됨을 안내 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생활관에서는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해 사전 예방물품 비치는 물론,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는 등 입사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ㅁ

1. 입사일 변경

    . 2020.10.05.() ~ 2020.10.11.() 7일간 08:30 ~ 22:00까지 입실

          반드시 입사 전 생활관으로 입사일자 메일 송부

· 메일 작성 예시)

생활관

학과

학번/학년

이름

연락처

호실

입사일

 

 

 

 

 

 

 

. 비대면수업 등으로 입사일에 입사하지 못하는 경우, 입사예정일을 매주 금요일까지

생활관으로 메일 송부

· 메일작성 예시)

생활관

학과

학번/학년

이름

연락처

호실

입사예정일

 

 

 

 

 

 

 

- 행복기숙사 : jhn7607@hti.ac.kr

   ㅁ

. 1012일부터는 매주 토 ~ 일요일만 입사 가능하며, 입사시간은 오전9~오후5시까지 입실

 

2. 입사서류

. 건강진단서(흉부 x-ray)-3개월 미만

. 사서약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문진표 : 홈페이지 소통공간-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입사일 제출

 

3. 입사절차

. 입사당일 학생만 출입 가능(, 엘리베이터가 없는 호연숙의 경우 보호자 1명 문진표 제출 및 발열체크 후 출입 가능)

. 37.5이상 : 입사 불가

. 이상이 없을 경우 입사 절차 진행, 마스크는 필히 착용

. 입사 후 의심질환자 발생 시 즉시 보건당국의 지침과 조치에 의거하여 본교 내 별도의

       격리장소에서 보호 또는 귀가 가능 시 자택보호 모니터링을 시행합니다.

. 오리엔테이션 오프라인 행사는 취소하며, 생활관 안내문으로 대체


4. 입사서약서 제출일부터 퇴사원서 제출일까지 생활기간으로 산정함

 

5. 코로나19 확산 및 정부관리 단계 추이에 따라 입사일 변경 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