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장 인사말

" 동문회원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

사회복지(학)과 동문회장 엄재호입니다.

21세기 주역이 되고 있는 사회복지(학)과 동문여러분 반갑습니다. 동문회장을 맡고 있는 엄재호 입니다. 저희 사회복지(학)과는 1998년 설치되어 노인문제를 이해하고 적극적인 대책을 마련하기 위하여 보건의료분야와 노인·장애인을 위한 생활교육, 다양한 사회복지분야 등의 이론과 실습을 학습함으로써 사회복지전문가 양성을 교육목표로 많은 동문님들과 교수님들의 희생과 노력으로 해마다 발전을 거듭하여 왔으며, 사회복지현장의 여러 분야에서 사랑의 실천을 위해 많은 동문님들이 헌신적인 노력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동문회를 통한 사회복지과의 선·후배의 탄탄한 결속에 더욱 박차를 갖고자 부족한 저를 동문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거 같습니다. 사회구성원으로서 현장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신 동문들과 사회에 막 나오는 동문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 참여와 진행을 함으로써 동문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모든 일이 혼자만의 힘으로 또는 임원들만의 힘으로 이루어 질 수 없다는 것은 모든 동문님들이 더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동문님들과 함께하며, 동문회발전을 모색하고 많은 충고와 의견을 제시하여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사회복지(학)과 동문회를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교환하고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며 서로 상부상조 할 수 있는 만남의 장과 선·후배간 우애 있는 모임으로 서로 이끌어주고 밀어주는 동문회가 되도록 하나의 힘으로 만들어 갔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동문여러분의 가정이 더더욱 화목하고 늘 건강하시기를 소망하며, 동문회 발전을 위해선 내가 아닌 우리가 노력해야 한다는 말을 되새기면서 모든 동문들의 건승과 행복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회복지(학)과
동문회장엄재호올림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