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22년도 혁신지원사업 및 LINC 3.0 사업 기자재(인슐린주사모형(복부) 외) | ||
작성자 총무팀 | 작성일 22/12/01 (09:00) | 조회수 149 |
공고기간 2022-12-01 00:00:00 ~ 12-09 | 공고상태 마감 |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2-1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2년도 혁신지원사업 및 LINC 3.0 사업 기자재(인슐린주사모형(복부) 외) 구매
나. 구매내역 : 물품규격서 참조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예정가격이하 최저가)
3.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가. 입찰참가등록 : 2022년 12월 09일(금) 10:00~11:00 /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나. 입 찰 일 시 : 2022년 12월 09일(금) 11:10 /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4.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의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공제조합보증서 등으로 제출.
나.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함.
6.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
8.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본교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 필)
다. 등기사항전부증명서(등기부등본) 1부.
라. 사용인감도장(입찰 등록 서류 날인용) 및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입찰보증금(5/100이상) 증서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입찰참가 시)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아. 기자재 물품규격 검토서 1부.(본교양식)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 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관련 자료는 홈페이지(http://www.hit.ac.kr) 입찰공고 게시판에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 (042)670-9051, 물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관리팀 ☎(042)670-906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2월 01일
대 전 보 건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
- 2022-16_산단_기자재_물품규격_검토서.hwp (30.0 KB)
- 2022-16_산단_물품규격서.hwp (1.9 MB)
- 2022-16_산단_입찰_참가_신청서.hwp (28.5 KB)
- 2022-16_산단_입찰공고.hwp (40.0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