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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수기 임대 및 유지관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
작성자 총무팀 | 작성일 22/11/28 (17:19) | 조회수 103 |
공고기간 2022-11-28 00:00:00 ~ 12-02 | 공고상태 마감 |
대전보건대학교 공고 제2022-20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개요
가. 사 업 명 : 정수기 임대 및 유지관리 용역
나. 계약기간 : 설치 완료일로부터 3년간
다. 견적방법 : 제안적 최저가
라. 견적제출기한 : 2022년 12월 02일(금) 오전 10:00 까지 (접수 시간 엄수)
마. 제출처 : 대전보건대학교 9동 1층 사무처 총무팀 또는 이메일(sunoh@hit.ac.kr)
바. 자료배부 : 우리대학 홈페이지(www.hit.ac.kr) 입찰공고 게시판 참조
2.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가 아닌 자로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 본 대학이 제시하는 요청에 따라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라.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충청북도, 세종특별자치시인 자
마. 먹는물 관리법 제36조 및 제37조에 따른 정수기 품질검사기관의 검사를 획득한 제품을 납품하여야 하며, 정수기 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유지관리(수리, 살균, 필터교체 등 시설의 일반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
3.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필) 1부.
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각 1부.
4. 기타 사항
가. 참가자는 공고, 계약조건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서류를 정해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정수기 문의는 사무처 관리팀 ☎042-670-9062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계약 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사무처 총무팀 ☎042-670-9051로 문의하시
기 바랍니다.
라.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022. 11. 28.
대 전 보 건 대 학 교 총 장
- 01_2022-20_견적제출_공고문.hwp (38.0 KB)
- 02_2022-20_정수기_과업지시서.hwp (63.5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