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View
학술정보관(2동) 4층 열람실 리모델링 공사(긴급)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2/06/29 (10:06) 조회수 191
공고기간 2022-06-29 00:00:00 ~ 07-12 공고상태 마감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2-0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학술정보관(2) 4층 열람실 리모델링 공사(긴급)

. 위 치 : 대전광역시 동구 충정로 21 대전보건대학교 내

. 공사기한 : 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

. 총사업비 : 금 이억원(200,000,000) VAT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입찰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현장설명 및 모든 입찰 절차에 지각 시 참여불가.

. 현 장 설 명 : 202275() 10:00 대전보건대학교 대학본부(91) 사무처

. 제안서 접수 : 2022712() 10:00~11:00 /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 제안서 발표예정일시 및 장소 : 2022714() 10:00/대전보건대학교 대회의실

(변경될 수 있음/제안서 제출 시 기재한 연락처로 개별통보)

. 제안요청서 배부 : 홈페이지(www.hit.ac.kr) 입찰공고 내 첨부파일 참조

 

4. 현장설명 참가 구비서류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붙임자료 출력 후 지참

. 현장설명참가신청서(첨부된 양식으로 작성) 1.

. 위임장(대리인참석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 21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 고, 동법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 받은 사실이 없는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가 법원 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 공고일 현재 사업장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인 자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5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국·공립 및 사립대학교의 실내인테리어 단일공사 실적(2억원 이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대전보건대학교에서 제시하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을 진행 할 수 있으며, 업체 선정방식과 평가방법에 100% 동의하는 업체

. 현장설명에 참석하고, 제안 공모 참가등록을 한 업체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한다.

(보증기간은 실시설계 완료일로부터 30일 이상)

.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학교에 귀속된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 정에 의함.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참가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1.(본교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 필) 및 등기부등본(법인)(원본) 1.

. 사용인감도장(입찰 관련 서류 날인용) 및 인감증명서(원본), 사용인감계 각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참가 시) 1.

.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 (원본)

. 공사업 관련 등록증(면허증) 등 자격 서류 각1. (사본, 원본대조 필)

. 실적증명서(입찰참가자격 확인 가능할 것)(사본, 원본대조 필) 1.

. 입찰가격견적서 각 1.[밀봉 후 인감 날인 제출]

. 입찰보증금 보증서(10/100이상) 1.(원본)

. 제안요청서에 첨부 된 붙임 2(확약서), 5(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 본 사업 참여직원현황 1(증명서류 포함).

. 제안서(A4 책제본) 8. USB 1.

 

10.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및 첨부 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는 홈페이지(http://www.hit.ac.kr)입찰공고 게시판에 있습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공급도급을 인정하지 아니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는 사무처 관리팀 042-670-9060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사무처 총무팀 042-670-9051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0629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에듀히터 모집 안내
  • 카카오플러스친구 안내
  • 직업교육혁신센터 홍보웹툰 나를 찾아줘
  • 유아교육과 임용고시 합격
  • 경찰과학수사과 최종합격 축하
  • 바이오의약과 셀트리온 합격 축하
  • 2023 미래작업 크리에이트 프로젝트 쇼케이스 은상 수상
  •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교육훈련과정 지정!!
  • [국민건강보험공단]건강보험 재정지킴이 제도 안내
  • 국가보훈부장관표창 수상
  • 2023년 산업재해예방 유공자 선정 국무총리 표창
  • 여자기숙사 신축공사에 따른 통제 안내
  • 물리치료사 국가시험 전국 수석
  • 국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전문대학부분 3위
  •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운영진단 최종결과
  • 작업치료과 최우수 교육기관 인증
  • 의무부사관과 임관시 장기복무 의무부사관 합격률 1위
  • 전문기술석사과정 최종인가
  • 학술정보관 대학생 필독서 100 추천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최우수A등급 획득
  • 나의 핵심역량은? 자가진단 실시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