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View
2021학년도 2학기 시간표 및 학년별 수강신청 참고사항
작성자 의료IT융합(학)과 작성일 21/07/26 (15:44) 조회수 5069

안녕하세요

2021학년도 2학기 시간표 공지합니다.

학년별로 내용 확인 후 수강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학년

-2학기부터는 본인이 스스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목요일 5~8교시 의학용어, 공중보건학 교양과목은 전공의 기초이므로 꼭 모두 수강하셔야 합니다.

 

▶2학년

-3학년이 되면 졸업작품, 취업준비, 특강 등등으로 바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현재까지 F학점이 많은 학생들은 재수강을, 교양학점이 부족한 학생들은 교양수업 추가 수강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화요일 1~3교시 자료구조(김기봉교수님)교과목은 미이수인 학생들만 수강신청 하시면 됩니다.(본인 수강여부는 종합정보시스템->성적탭에서 확인 가능)

->why?

컴퓨터정보과-의료IT융합과로 교육과정이 변경되면서 자료구조 교과목이 1학년 2학기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복학생이 미이수 한 것으로 확인 되었고 자료구조 과목의 경우 정보처리산업기사 필기 시험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미이수한 학생들은 꼭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1학년2학기 교육과정이므로 1학년 과목으로 검색 후 수강신청)

 

▶3학년

-3학년 시간표를 확인하시면 각 반별로 특강,비특강반으로 나뉘게 됩니다.

예시)본인이 A반이며 HRD특강을 신청하였다면 3-A(특강반)의 시간표로 수강신청 하시면됩니다.

  

-부족한 학점 및 교양 학점은 추가 수강하시면 되며

HRD특강자의 경우 시간표에 명시되어있는 과목 외 HRD특강시간(12:30~18:30)에는 수강신청이 불가능  하오니,

추가 수강 여부가 궁금한 학생들은 학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구조 교과목 미이수인 학생들은  화요일 5~7교시 또는 화요일1~3교시 과목을 선택해서 수강하시면 됩니다.

(본인 수강여부는 종합정보시스템->성적탭에서 확인 가능)

->why?

컴퓨터정보과-의료IT융합과로 교육과정이 변경되면서 자료구조 교과목 1학년 2학기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복학생이 미이수 한 것으로 확인 되었고 자료구조 과목의 경우 정보처리산업기사 필기 시험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미이수한 학생들은 꼭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특강반인데 자료구조 미이수한 경우 :  화1~3 자료구조 수강신청 하시면 됩니다. (창업경영 수강신청X)

(1학년2학기 교육과정이므로 1학년 과목으로 검색 후 수강신청) 

-학번별로 졸업 요건을 확인하여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꼭!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공통

-사회봉사2와 필수이수과목 F 학점을 받은 학생들은 꼭 해당 과목 재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전공, 교양 뒤 '필수'라고 명시되어 있는 교과목들은 해당 과목 미이수 시 졸업탈락의 원인이 됩니다.)

-사회봉사1은 2학기에 수강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졸업예정자 학생들은 동계계절학기를 통해 이수 할 수 있도록 하세요.

-타 학과 대상 수강신청 과목 수강신청 시 학과에서 취소 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금요일 5~6교시/7~8교시 IT업무프로세싱과 기술동향 과목을 교양과목으로 신설했습니다.

주로 정보처리산업기사 내용을 다루는 수업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교양학점 또는 졸업학점이 부족한 학생들은 수강신청해서 듣도록 하세요.

 

※대면,비대면 여부는 추후 재공지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은 학과 또는 지도교수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컴퓨터정보과 학과 특성화 소개
  • 신입생 장학금 안내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